면, 실크, 풍기 인견 등 천연 소재와 자연에서 가지고 온 좋은 재료로 만든 독특하고 아름다운 LAFULAFUL 의상들.
염색에서 봉제하여 옷이 완성되기까지 아름답고 편안할 뿐만 아니라 정성과 창의력이 많이 들어간 작품으로서의 가치가 매우 큽니다.

순면 민소매 블라우스와 원피스는 실로 꼬아서 방사선 형태의 패턴을 만들고 두가지 색상의 염재와 염매로 사선 대칭으로 패턴을 만드는 염색기법으로 완성된 원단으로 사선 패턴에 어울리는 비대칭 언밸러스 형태로 디자인하였습니다.
더운 여름 편안하고 시원한 소매없는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개성있는 디자인과 퀄리티를 옷 한벌에서도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의 염재로 여러번 염색을 반복하여 오묘하고 깊이감 있는 천연염색 원단으로 만들어진 라풀라풀 블라우스는 시원하게 판 목과 앞뒤판, 양쪽 소매 모양이 모두 언밸런스로 재단한 것이 특징이며, 통이 넓은 디자인이면서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며 몸매의 실루엣을 살려줍니다.
어떤 각도에서나 매력있고 개성있는 모습이며, 끝단에 리본을 달아 장식적 기능과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을 주었습니다.

실크처럼 매끄러우면서 펄프에서 추출한 시원한 천연 소재의 원단이라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한국의 풍기인견으로 만든 같은 디자인의 언밸런스 블라우스는 화려한 프린트와 통이 넓은 디자인이면서 인견 소재라 몸에 붙지 않아 한여름에 특히 더 시원합니다.

라풀라풀의 멋진 의상들은 패션쇼와 여러 전시를 통해 선을 보였으며, 국내 시장뿐 아니라 해외시장 진출을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